우리의 유산

 

바다에서 피부로
전해지는 전설적인
치유 에너지

과학.
장인정신.
재생.

이 세 가지 원칙은 자이언트 씨 켈프의 자기 재생력을 밝히고자 했던 창립자의 탐구에서 비롯되어, 라 메르의 탄생과 함께 우리의 DNA가 되었습니다. 50년이 지난 지금도 우리는 피부에 활력을 불어넣는 성분뿐 아니라 끝없는 영감까지 바다에서 찾고 있습니다.

재생을 향한 한 과학자의 탐구

실험실 사고로 화상을 입은 후, Max Huber 박사는 자신이 가장 신뢰하던 안식처인 바다에서 새로운 치유의 원천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낮에는 항공우주 물리학자였고 밤에는 꿈꾸는 사람이었던 그는 종종 바다에서 저녁 시간을 보내며, 깊이를 가늠할 수 없는 바다의 신비와 하늘의 끝없는 별빛 사이에서 영감을 찾았습니다.

일생의 깨달음

바다의 표면 아래, 자이언트 씨 켈프는 자기 재생 에너지를 머금은 채 Huber 박사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 소중한 자원과 함께 그는 그 힘을 밝히기 위한 12년의 여정을 시작하였고, 눈에 보이는 젊음 회복 성분 '미라클 브로스™'를 탄생시키는 바이오에너지 발효 과정을 찾기 위해 6,000건 이상의 실험을 진행했습니다.

오늘을 혁신하고, 내일에 에너지를 더하다

한 과학자의 지식에 대한 열망에서 시작된 여정은 오늘날 모두를 위한 건강한 피부 에이징의 새로운 길을 여는 라메르의 사명이 되었습니다. 바이오에너지 발효라는 예술을 통해 Huber 박사의 발견과 혁신 정신을 계속 이어가며, 라 메르를 라 메르답게 만드는 모든 포뮬러에 그 유산을 담아냅니다.